본문 바로가기
정보와 팁

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, 서울시 공공배달서비스의 새이름, 배달음식 10%할인 받으세요

by 서울백 2023. 6. 15.
반응형

서울시에서는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7%의 할인가로 발행합니다. 12일 오전 10시부터 발행하는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과 할인가능 금액, 서비스에 참여하는 배달 애플리케이션과 사용방법 등을 정리해서 알리려고 한다. 착한 배달앱을 지원하려고 하는 서울시의 민관협력사업을 응원한다.

배달어를리케이션에서 할인받을수잇는 지원사업 @서울백

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

배달중개수수료 2%이하 공공배달서비스에 등록된 6개의 배달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을 12일 오전 10시부터 30억 원 발행규로로 발급된다. 배달앱은 일반적으로 평균 10%대 높은 배달앱 중개 수수료로 어려움을 겪는 민간배달앱사에 중개수수료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지원하는 사업이다.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음식 배달 앱은 당겨요, 위메프 오, 배달앱 먹깨비, 소문난 샵이며 전통시장과 마트 앱은 놀장과 로마켓이다. 이 상품권은 서울페이와 신한 sol, 신한플레이, 머니트리, 티머니페이 5개 앱에서 1인당 10만 원 한도로 구입이 가능하다. 한 명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최대 보유금액은 100만 원으로 유효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다. 연말까지는 매월 5일 정기적으로 발급예정이라고 한다.

서울시 공공배달서비스의 새이름

제로배달유니온에서 서울배달플러스로 새로 이름을 바꾸어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지원사업은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영업이익에 도움이 된다는 분석이 있다. 특별히 이번에는 결제의 20%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환급행사가 진행되어 1만 원 결제 시 2천 원, 2만 원 이상시 4천 원을 페이백 받을 수 있다. 돌려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한 사람당 2만 원이다.

배달음식 10% 할인받으세요

이번 지원사업은 서울시 노동공정상생정책관에서 진행하는 사업으로 문의는 소상공인담당관(02-2133-5143)으로 가능하다. 소비자에게는 7% 할인을 제공하고 3% 페이백이 이루어지며 가맹점에게는 2% 이하 저렴한 중개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해지므로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이다.

반응형